아름다운 꽃들/꽃축제

평창 메밀꽃축제

천사의나팔 2015. 9. 7. 20:16

 

 

 

                                                샬롬~어제는 교회갔다가 평창 메밀꽃축제에 다녀왔답니다.

                                       9/13일까지 효성 문화제 축제가 이곳에서 열리고 있었답니다.

                                       꽃도 구경하시고요 맛난것도 드시고 오세요.ㅎ

                                       화가 분들이 얼굴도 예쁘게 그려주시네요.ㅎㅎ         

 

 

                                                 지역 방송에서 나오신 분들께서 사진한장 찍자고 하셔서 한컷 찍어 왔답니다.ㅎ

 

 

 

 

 

 

 

 

 

 

 

 

                                                           이곳에서는 음악이 정겹게 흘러나오고요~

                                       많은 분들의 마음까지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네요.ㅎ

 

 

 

 

 

 

 

 

 

 

                                            이곳에서는 효석문화제의 공연이 열리고 있었답니다.

 

 

                                                   꼬마들이 열심히 인절미를 만들어서인지 맛났어요.ㅎㅎ

 

 

 

 

 

'아름다운 꽃들 > 꽃축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벗꽃  (0) 2016.04.08
여의도 윤중로 야간 벗꽃축제  (0) 2016.04.06
아름다운 백합꽃  (0) 2015.05.06
태안 튤립꽃 축제  (0) 2015.05.04
호수공원 꽃 박람회  (0) 2015.04.30